유비매니지먼트그룹

COMPANY
COMPANY 사업전략

사업전략

매니지먼트 사업의 혁신과 시스템화

영·미식 에이전시 제도 적극 도입, 활성화
영화, 스포츠, 음악, 매스컴과 뉴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스포츠 스타들을 고객으로 문화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스타 브랜딩
아티스트와 스포츠 스타들에 대한 사생활 간섭 등 비즈니스와 무관한 분야에서의 갈등과 비효율적 업무를 배제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비용절감을 통한 상호 소득증대

콘텐츠 크리에이터 사업

영화, 뉴미디어 등 모든 플랫폼에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차세대 스토리텔링 방식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유비매니지먼트그룹 소속 아티스트, 작가, 감독들의 패키징을 통해 시너지 효과 창출
콘텐츠 IP의 전문적인 운용 및 관리를 통해 지속가능한 IP 및 브랜드 관련 사업 운영

선진화된 융합 스포츠, 문화 공연사업

전통적 스포츠, 문화 행사 기획, 대행의 선진화
셀럽, 스포츠 스타와 기업이 비전을 공유하고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혁신적 브랜드 확장 프로그램 도입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이 새로운 차원의 융합 스포츠, 문화 공연 및 행사 창출
셀럽, 스타와 후원기업, 관중 모두에게 최고, 최상의 문화적 경험과 자산 제공

매스컴, 뉴미디어를 활용한 통합 네트워크 사업

법무법인 웅빈 및 저작권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방송권(Media right), 저작권 관련 사업 활성화
방송은 물론 SNS·디지털 미디어 등 뉴미디어와의 창의적인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

전문화, 집중화된 마케팅, 홍보 기획 사업

급속하게 변화하고 세분화되는 미디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마케팅, 홍보기획의 집중화 실현
스타를 활용한 문화·스포츠 이벤트 기획, 실행, PR에 이르는 올인원 서비스 제공